쿠로코의 농구 :: AU 모음

[쿠로바스/썰] 키세키 밴드 (연예계) AU 1 [데뷔편]

만화. 애니 기반 | 흑우 / 키세키흑 | 수위 X | 주의: AU

* 밴드 AU: 기적의 세대 5명 + 쿠로코가 밴드인 이야기

* 연예계 AU: 기타 다른 인물들도 연예인/연예계 관련 인물로 나옵니다.

* 흑우: (언제나처럼) 약 키세키흑; 적흑, 황흑, 청흑 / 쿠로코 총수

* 약 캐붕 요소 포함 가능발행

* 재미 없음 주의

* 썰 및 조각글 형식


임시 저장글 비우기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

원래 글로 쓰려고 미뤄 뒀던 AU 설정들을 모아서 한번에 올리려다가 생각보다 길어져서 각 AU 썰 별로 나눴습니다. 이건 그 첫번째인 연예계 AU!

주로 키세키들을 중심으로 쓰지만 전반적으로 다른 캐릭터들도 나옵니다. 그리고 언제나처럼 쿠로코는 누구에게나 모두에게 사랑받는 존재!

구린 작명 센스는 미리 죄송합니다... (._.)




Written by. 시나래



1. 테이코 엔터테인먼트

테이코 엔터테인먼트는 다수의 아이돌 그룹을 기획하고 성공적인 가수와 배우를 관리하는 대형 연예 기획사로 연예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몇 년 간 테이코는 주로 아이돌을 양산하고 데뷔하는 그룹마다 성공을 거두었다. 가장 마지막으로 선보인 대표적인 그룹으로는

   프린시스 (Princes)

     - 멤버: 하나미야 마코토, 하야마 코타로, 미부치 레오, 하이자키 쇼고
     - 데뷔곡: <깨진 왕관> / 인기곡: <깨진 왕관>, <Devil's> 등

   메이츠 (MAYTZ)

     - 멤버: 마유즈미 치히로, 미야지 키요시, 모리야마 요시타카, 히무로 타츠야, 사쿠라이 료
     - 데뷔곡: <주인공> / 인기곡: <Mirage>, <미안하다는 말밖에> 등

   러너 (Runner)

     - 멤버: 키요시 텟페이, 휴가 준페이, 코가네이 신지, 미토베 린노스케, 츠치다 사토시
     - 데뷔곡: <Run & Gun> / 인기곡: <약속>, <무언>, <최고가 되기 위해서> 등

   트리오앵글 (TRIOANGLE)

     - 멤버: 카사마츠 유키오, 이즈키 슌, 타카오 카즈나리
     - 데뷔곡: <Eyes> / 인기곡: <Eyes>, <끝까지>, <네가 어디에 있든지> 등

   디스크 (D. S. C.)

     - 멤버: 아이다 리코, 모모이 사츠키
     - 데뷔곡: <D.S.C.> / 인기곡: <Analyze>, <보이지 않는 곳에서> 등

   쓰리 세이린 (Three Seirin)

     - 멤버: 후리하타 코우키, 후쿠다 히로시, 카와하라 코이치
     - 데뷔곡: <벤치에 앉아서> / 인기곡: <너를 위한 응원가>, <항상 여기에 있을게> 등

등이 있다.


그로부터 약 2년 간 잠잠하던 테이코에서 마침내 새로운 그룹이 나온다는 이야기가 돌기 시작한다. 루머는 곧 또 다른 루머로 파생되고 그렇게 며칠이 지난 뒤 정식으로 데뷔 날짜가 발표된다. 그리고 그 날이 되기 며칠 전, 테이코는 공식 SNS 계정으로 멤버들의 프로필을 공개한다.





2. 데뷔 전야

「 테이코 엔터테인먼트 (@TEIKOENT_OFFICIAL) 201X. XX. XX

       Ready for some miracle?

       MIRACULES is here!

       D-7

(세팅을 하기 전 무대 한쪽인 듯한 곳에 드럼 세트, 기타 두 대, 베이스 기타, 마이크, 전자 키보드가 놓인 사진이 첨부되어 있다.) 」



「 테이코 엔터테인먼트 (@TEIKOENT_OFFICIAL) 201X. XX. XX

       Leader. Lead Vocal 아카시 세이쥬로

       Age 18

       Blood Type AB

       Birthday 12월 20일 (궁수자리)

       MIRACULES in D-6

(아카시 세이쥬로의 프로필 사진 4 장이 첨부되어 있다. 주로 카리스마가 강조된 느낌의 사진들.) 」



「 테이코 엔터테인먼트 (@TEIKOENT_OFFICIAL) 201X. XX. XX

       First Guitar. Sub Vocal 키세 료타

       Age 18

       Blood Type A

       Birthday 6월 18일 (쌍둥이자리)

       MIRACULES in D-5

(키세 료타의 프로필 사진 4 장이 첨부되어 있다. 화려한 외모와 분위기를 강조하는 느낌의 사진들.) 」



「 테이코 엔터테인먼트 (@TEIKOENT_OFFICIAL) 201X. XX. XX

       Second Guitar. Chorus 무라사키바라 아츠시

       Age 18

       Blood Type O

       Birthday 10월 9일 (천칭자리)

       MIRACULES in D-4

(무라사키바라 아츠시의 프로필 사진 4 장이 첨부되어 있다. 나른한 느낌으로 권태롭고 퇴폐적이기도 한 분위기의 사진들.) 」



「 테이코 엔터테인먼트 (@TEIKOENT_OFFICIAL) 201X. XX. XX

       Keyboard. Chorus 미도리마 신타로

       Age 18

       Blood Type B

       Birthday 7월 7일 (게자리)

       MIRACULES in D-3

(미도리마 신타로의 프로필 사진 4 장이 첨부되어 있다. 지성적이고 차분한 느낌을 강조한 사진들.) 」



「 테이코 엔터테인먼트 (@TEIKOENT_OFFICIAL) 201X. XX. XX

       Drum. Chorus 아오미네 다이키

       Age 18

       Blood Type B

       Birthday 8월 31일 (처녀자리)

       MIRACULES in D-2

(아오미네 다이키의 프로필 사진 4 장이 첨부되어 있다. 야성적이고 남성미가 넘치는 분위기의 사진들.) 」



「 테이코 엔터테인먼트 (@TEIKOENT_OFFICIAL) 201X. XX. XX

       Bass Guitar. Chorus 쿠로코 테츠야

       Age 18

       Blood Type A

       Birthday 1월 31일 (물병자리)

       MIRACULES in D-1

(쿠로코 테츠야의 프로필 사진 4 장이 첨부되어 있다. 맑고 투명한 청순미가 돋보이는 사진들.) 」



테이코 엔터테인먼트의 규모 탓에 데뷔를 발표하자마자 밴드 미라클레스(MIRACULES)는 연예계에서 큰 화제거리가 된다. 특히 첫날 올라온 사진으로 테이코에서 주로 내보내는 아이돌 그룹 형식이 아닌 밴드일 것이라는 추측이 돈다. 거기에 차례로 멤버들이 소개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게 되고. 대중의 반응은 주로 두 갈래로 나뉜다. 한 쪽은 화려한 외모의 멤버들인 걸로 보아 명목상만 밴드고 사실상은 또 다른 아이돌 그룹이 아니냐며 냉소적인 반응을 보이는 측. 그리고 다른 쪽은 멤버들의 분위기와 테이코에서 도전하는 새로운 형식에 기대감을 보이는 측으로.





3. 데뷔 무대

음악계의 기적과도 같은 이들이 온다! 테이코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밴드 MIRACULES를 소개합니다!

라는 다소 촌스러운 문구로 소개된 미라클레스(MIRACULES). 

테이코의 신인인 만큼 화려한 무대로 시작을 알린다. 데뷔곡은 "버저 비터 (Buzzer Beater)". 밴드의 색깔을 살려 소프트 락과 팝의 느낌이 섞여 있고 보컬 부분만큼이나 각 악기의 구성 및 조화에도 신경을 쓴 곡. 리드 보컬인 아카시 세이쥬로의 감미로우면서도 파워풀한 목소리와 키세 료타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음색은 금세 많은 팬들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브릿지에서 아카시의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맑은 미성의 화음이나 후렴구에서 모든 멤버가 가세해 코러스를 넣는 부분 역시 많은 호평을 받는다. 이들의 데뷔 앨범 음원은 출연한 음악방송이 끝난 직후에 공개되었고 공개된지두 시간 만에 데뷔곡은 실시간 음원 차트 1순위에 등극한다. 심지어 앨범에 실린 모든 수록곡이 순위권에 들기도 하면서 미라클레스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성공적인 첫 무대가 끝난 이후 미라클레스는 굉장한 화제거리가 된다. 우선 기존의 아이돌 급 외모와 나이라는 점과 함께 데뷔 무대에서도 완벽에 가까운 라이브 실력을 보여줌으로써 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것은 기본이고 음악 스타일이나 소화 능력 또한 이들이 그저 명목상이 아닌 정말 밴드로 나왔다는 것을 입증한 셈. 데뷔 날 하루 동안은 미라클레스와 관련된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 목록을 대부분 차지하고 무대 영상은 단번에 그 날의 최고 조회수를 자랑하게 된다. 각 멤버의 SNS 계정의 팔로워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었다고 한다.





4. 인터뷰 (1)

화려한 데뷔 무대, 폭발적인 음원 다운로드 수. 앨범 판매 시작 14시간만에 1차 생산량 전부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곧장 실시간 검색 순위 및 스트리밍 순위 달성까지. 발을 들여놓자마자 터져 버린 대형 신인 미라클레스. 그들에 대해 알아보자.


Q. 우선 멤버 각자 소개부터 하자면?

미: 미도리마 신타로입니다. 키보드를 맡고 있습니다.

키: 미라클레스에서 기타와 보컬을 맡은 샤랄라 담당 키세 료타임다! (웃음)

아: 아카시 세이쥬로입니다. 밴드의 리더이고 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쿠: 쿠로코 테츠야입니다. 베이스 기타를 연주합니다.

다: 저는 아오미네 다이키. 드럼 칩니다.

무: 무라사키바라 아츠시구 키세칭이랑 같이 기타 칩니다.


Q. 데뷔무대가 참 인상적이었다. 첫 무대인데도 긴장하기보다 여유가 느껴진 것 같다. 첫 무대를 마친 뒤 소감은?

아: (웃음) 감사합니다. 이 첫 무대를 위해서 오랜 시간 연습하면서 노력해온 만큼, 또 저희의 첫 인상을 남기는 무대인 만큼 최선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Q. 무대가 끝나고 인터넷과 SNS 상에서 굉장히 화제가 되었다. 알고 있는지?

아: 소속사에서 그 후에 반응 추세 같은 것을 조금은 전달 받았습니다. 저희로서는 부족한 점도 많았고 아쉬움도 남았지만 여러분들께서는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할 뿐입니다. 멤버들 모두 감사하고 있습니다. 


Q. 많은 사람에게서 호평을 듣고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실감이 나는지?

무: 잘 모르겠는데.

다: 개인 SNS 계정 팔로워는 많이 늘었달까요.

쿠: 아직 며칠 지나지 않아서 와 닿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데뷔를 했다는 실감도 잘 나지 않군요.


Q. 밴드 이름의 의미가 궁금했다. 기적을 의미하는 단어 '미라클'과도 관련이 있는 것 같은데?

아: 네. 그 '미라클'입니다. 기적의 '미라클'과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영웅 '헤라클레스'를 가져와 섞어 만든 이름입니다.

키: 그러고보니 미도리맛치는 처음에 그 이름을 무척 싫어했죠? (웃음) 멤버들과 회사 측 대다수가 찬성해서 어쩔 수 없었지만.

미: (움찔)


Q. 멤버들 사이에 개성이나 색깔이 다 다른 것 같다. 평소 고집들이 있는 편인지?

아: 확실히 개성들이 강합니다. 취미나 성격적인 부분에서도 서로 잘 맞지 않죠.


Q. 누가 가장 고집이 센가?

아: 아마 쿠로코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 쿠로칭. 미도칭도 세구.

다: 미도리마. 아, 테츠가 진짜 세긴 하다.

쿠: 왜 저입니까? 아오미네 군이야 말로 고집불통이지 않나요.

미도리마: 쿠로코라는 거다.

쿠: 고집은 다 셉니다. 저만 그런 것처럼 말하지 말아 주십시오.


Q. (웃음) 만장일치로 쿠로코 군인 걸로?

아: 쿠로코는 고집도 고집이지만 끈기가 강합니다. 포기를 모르는 성격이랄까요.

무: 가끔 성가셔.

쿠: 모두 너무하군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 건 인정하겠습니다.

다: 끈질기잖아, 테츠. (웃음)

아: 하지만 그 덕에 지금의 우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Q. 멤버들 중 가장 성실한 사람은?

아: 쿠로코.

무: 쿠로칭. 미도칭.

다: 테츠.

키: 당연히 쿠로콧치임다. 굉장히 열심히 하거든요. 미도리맛치도 엄청난 연습벌레예요.

미: 인사를 다하는 것뿐이라는 것이다. 너(키세)와 무라사키바라는 더 열심히 할 필요가 있다는 거다.

키: 너무해! 요즘은 나름 열심히 하고 있잖슴까!

쿠: 아카시 군이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보다 하는 일도 많은데 완벽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아: 그저 할 일을 하고 있을 뿐 특별한 것도 아닌데. 고맙네, 쿠로코.


Q. 반대로 멤버들 중 가장 땡땡이를 많이 치는 사람은?

아: 아오미네. 무라사키바라. 키세.

키: 엣!

아: 은근히 농땡이 피우니까.

키: 너무해!

미: 아오미네와 무라사키바라.

다: 지금은 그래도 제대로 한다고, 어이!

무: 귀찮은 건 싫으니까.


Q. 멤버들 간의 사이가 참 좋은 것 같다.

아: 계속 함께 지내고 연습하다보니 그렇게 된 것 같습니다. 서로 안 맞아 왔고 지금도 다른 부분이 많지만 그걸 서로 인정하고 강점을 살리는 방향으로 하고 있습니다.


Q. 아카시 군이 여러 모로 중재를 참 잘하는 것 같다. 리더로서의 아카시 군은 어떤지?

키: 처음부터 리더는 아카싯치였슴다. 걍 천직임다.

미: 리더로서는 제일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다: 아카시는 아카시. 다른 말이 필요 없어요.

무: 아카칭 말은 절대.

쿠: 타고난 리더라고 할 수 있습니다.


Q. 반대로 아카시 군이 보기에 멤버들은 어떤가?

아: 다 서로 다른 장점과 능력이 있는 실력자들입니다. 함께 있다 보면 꽤 재미가 있어요.

키: 아카싯치! 감동임다!

아: 카메라 앞이라 좋은 말만 해야 할 것 같아서. (웃음)


Q. 앨범 이야기를 해 보자. 데뷔 앨범에 대해 소개를 부탁한다.

아: 네. Game Start라는 이름의 앨범입니다. 보다시피 저희의 한 판 경기, 게임이 시작되었다는 뜻을 담아 봤습니다.


Q. 타이틀 곡 "버저 비터"는 어떤 곡인가?

아: 첫 앨범의 타이틀 곡인 만큼 저희의 색이나 음악의 방향성을 보여주고자 한 곡입니다. 저희 모두가 각자 파트 작곡에 참여했기 때문에 저희를 처음 소개하기에 좋은 곡이라 생각했습니다.


Q. '버저 비터'라는 것은 스포츠 경기에서 사용되는 말인데, 주로 경기의 끝을 연상시키지 않나. 첫 곡의 제목인데 독특한 것 같다. 특별한 의미가 있나?

아: 우선 저희 여섯 명 모두 농구를 좋아해서 그 쪽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온 것이 사실입니다. 말씀하신대로 버저 비터는 경기가 끝나기 전, 버저가 울리는 순간에 득점을 하는 것을 말하는데 그렇기 위해서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 순간까지 노력을 다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해서 판을 뒤집어 승리하는 경우도 많죠. 저희도 그렇게 오랜 시간 노력하며 준비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기에 그 제목으로 결정했습니다. 또 그 노력으로 승리하고자 하는 기원도 담겨 있습니다.


Q. 다른 곡들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키: 이번 앨범은 우리가 직접 쓴 곡만 들어 있슴다. 한 사람당 하나씩은 꼭 들어가 있거든요.

아: 각자의 생각이나 성향을 담아 각자의 이야기를 하도록 했습니다. 서로 다른 색깔의 음악을 들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Q. 각자 앨범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은?

미: "Lucky Day".

키: 전 "당신을 주세요"가 좋슴다. 아, 그리고 "그림자가 되어"도 좋아함다!

아: 저는 타이틀인 "버저 비터"를 꼽겠습니다.

쿠: 저도 "버저 비터"로. 

다: 다들 취향 이상하네. 당연히 "이긴다"가 최고지.

무: "구름 과자".


Q. 앞으로의 행보가 참 기대되는 팀이다. 대중 여러분께 드릴 말씀이 있다면?

미: 인사를 다하겠습니다.

키: 우리 미라클레스, 절대 지지 않는다구요! 

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밴드가 되겠습니다.

쿠: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 즐기면서 하겠습니다.

무: 에.... 뭐, 잘 부탁합니다.





4-1. 인터뷰 (1) 비하인드


01) 인터뷰 자리는 미도리마 - 키세 - 아카시 - 쿠로코 - 아오미네 - 무라사키바라 순. 키의 편차(...)가 심해 그 균형을 고려한 자리 배치였다고 한다. 


02) 키세는 인터뷰 시작 직전까지 자신의 자리에 대해 강한 불만을 드러냈다. 쿠로코의 옆이 아니었기 때문. 키 때문에 아카시와는 바꿀 수 없어서 끈질기게 아오미네에게 자리를 바꿔 달라고 해 봤지만 끝까지 거절 당했다. (쿠: 시끄럽습니다, 키세 군.)


03) 아오미네는 인터뷰 직전까지 어느 매체에 인터뷰를 하는지 모르고 있었다. 멤버들에게 질타와 바보 취급을 당했다.


04) 인터뷰를 시작하기 앞서 진행자는 인원을 파악했고 가운데에 앉아있는 쿠로코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했다. (쿠로코: 저 여기 있습니다만.)


05) 사전부터 인터뷰의 답은 대부분 아카시가 하도록 되어 있었다. 리더이기 때문인 것도 있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제대로 답을 할 만한 거의 유일한 사람이어서. 아카시 다음으로 대답을 잘 하는 것은 쿠로코이지만 존재감이 다른 멤버들에게 많이 묻혀서 대답할 기회 자체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06) 주로 말을 제일 많이 하는 사람은 아카시이지만 아카시는 다른 멤버들과의 균형을 생각해서 질문을 다른 멤버에게 넘기기도 한다. 쿠로코의 답변은 대부분 아카시가 직접 쿠로코에게 넘겼기 때문에 할 수 있었던 것. 실제로 아카시가 인터뷰 내내 가장 신경을 써서 챙겨준 것은 쿠로코 밖에 없다.


07) 아오미네와 무라사키바라는 최소한의 질문만 답을 하도록 되어 있다. 여과 없는 말투와 내용으로 오해를 살 소지가 다분하기 때문. 두 사람은 어차피 귀찮은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딱히 신경을 쓰지는 않는다.


08) 가장 고집이 센 사람을 묻는 질문에 멤버들 모두 쿠로코를 답했을 때, 쿠로코가 무표정한 얼굴로 응수해서 진행자는 실제로 기분이 상한 줄 알고 당황했다. 그래서 멤버들이 아무 일도 아닌 듯 넘기고 웃는 분위기 속에서 혼자 잔뜩 초조해하며 눈치를 살폈다고 한다. 


09) 가장 좋아하는 앨범 수록곡을 묻는 질문에 미도리마, 키세, 아오미네, 무라사키바라가 답한 노래는 각각 자기가 쓴 곡들이다. 참고로 수록곡 목록은

01. Buzzer Beater (TITLE)
       - 작사: 아카시 세이쥬로, 쿠로코 테츠야, 미도리마 신타로
       - 작곡: 멤버 전원
02. 의미 없다는 말
       - 작사&작곡: 쿠로코 테츠야
03. 또 하나의 나에게
       - 작사&작곡: 아카시 세이쥬로
04. Lucky Day
       - 작사&작곡: 미도리마 신타로
05. 이긴다
       - 작사: 아오미네 다이키, 쿠로코 테츠야
       - 작곡: 아오미네 다이키
06. 당신을 주세요
       - 작사&작곡: 키세 료타
07. 구름 과자
       - 작사&작곡: 무라사키바라 아츠시
08. 그림자가 되어
       - 작사&작곡: 쿠로코 테츠야
08. OUTRO (Game Start)
       - 작사&작곡: 아카시 세이쥬로, 쿠로코 테츠야


10) 인터뷰는 테이코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되었다. 그래서 인터뷰 중에 같은 소속사의 TRIOANGLE 소속 타카오 카즈나리, Runner 멤버 코가네이 신지와 미토베 린노스케, D.S.C.의 모모이 사츠키가 깜짝 등장했다. 쿠로코를 찾아온 듯.




4-2. 인터뷰 (1)에 대한 반응

- 와 미친 다들 외모 실화냐ㄷㄷㄷㄷ

- 존잘님들 

- 아카시님ㅠㅠㅠㅠㅠㅠㅠ 아카시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음방 무대 영상 보고 넘어왔습니다ㅜㅜ 벗어나지 못하겠는데 이제 데뷔라 볼 게 없어서 슬프다ㅜㅜㅜㅜㅜㅜㅜㅜ 뮤비랑 무대 영상하고 이것만 계속 돌려보는 중ㅜㅜ

-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자기네들이 쓴 노래가 제일 좋다는 거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 럭키데이 -> 미도리마 신타로 작사 작곡
            당신을 주세요 -> 키세 료타 작사 작곡
            이긴다 -> 아오미네 다이키 작사 작곡
            구름 과자 -> 무라사키바라 아츠시 작사 작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키세료타 존잘이다 미친;;;;

- 아오미네인가? 존나 잘생겼네 몸 개좋아 ㅅㅂ

- 뭐야 밴드라더니 결국 또 아이돌 밴드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아닌 것처럼 하더니 아이돌이잖아 이럴 줄 알았다 테이코 진짜ㅋㅋㅋㅋㅋㅋ




존나 좋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녹색머리 뭐임ㄷㄷㄷ 진짜 미남이다 어떻게 저 녹색 머리를 소화하지 ㅇㅂㅇ;;;;

     - 저 녹색머리의 이름은 미도리마 신타로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른 영업

           - 연중무휴 신속배달 보장☆

             -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오빠들 진짜 미친 미모ㅠㅠ 홍보 떴을 때부터 팬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좋네

- 보라돌이 뭐지 겁나 큰 거 같은데 ㄷㄷㄷㄷㄷㄷㄷ

     - 공식 프로필 신장 208cm (출처: 네이바)

        - ???????? 미친

        - 2미터가 넘는다고???? 미쳣네

        - 보라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2미터라고?? 토토로냐 무슨

            - 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금발 존잘이네 오늘부터 판다

- 뭐지 키세?인가 존재 자체가 영업질이네;;;;

- 아카시 미친 리더 카리스마ㅠㅠ

- 쿠로코 미쳤다ㅠㅠ 이 수많은 댓글들에 왜 쿠로코 댓글은 없는거야ㅠㅠ 나만 쿠로코 좋아하는 거 아니잖아 (광광

     - 쿠로코 팬 여기 손!

       - 허류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반가워요ㅠㅠㅠ 저 너무 외로웟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 저도 쿠로코 좋아해요ㅠ 미친 청순미 어쩔거야ㅠㅠ


외 비슷한 댓글들의 연속



필자의 돌덕질이.... 꽤 오래전이어서... 뒤떨어진 촌스런 감성이 섞여들어간 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사실 말이 밴드지 그냥 흔한 아이돌AU가 되어버린 듯한... ( ._.)

아이돌 잘 파지도 않으면서 꼭 아이돌 AU는 한 번씩 하고 넘어가는 습관이 있는 것 같아요 (코난 삼사조도 예외는 아니거든요) 근데 이런 관계성의 아이돌이 현실에 있다면 진짜 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임시저장 하나 더 비웠네요

하지만 아직 갈길이 멀...다...! (...)

여차저차 해서 (수습이 안 된다...) 늘 부족한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Twitter: @sinarae_kor FF.net : lisa-sinarae AO3: lisa912

시나래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글. 그림 시나래 (2D)

0개의 댓글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